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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케이뱅크, 고객 맞춤형으로 모바일 앱 개편…머신러닝 적용

      [서울경제TV=윤다혜기자]  케이뱅크가 고객 행동패턴을 반영한 개인 맞춤형으로 새롭게 개편한다고 24일 밝혔다.새로워진 앱은 첫 화면 상단의 '알림창'을 배치했다. 예적금 만기, 카드 재발급, 대출 연장 등 고객이 놓치기 쉬운 알림과 월급 입금, 생일 축하 등 중요한 최근 소식을 알려준다.첫 화면에서는 내 계좌와 카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다. 케이뱅크 뿐만 아니라 다른 기관의 모든 입출금 계좌를 조회하고 이체할 수 있다. 자주 쓰는 계좌부터 보일 수 있게 순서도 내 마음대로 변경이 가능하다.케이뱅크 상품과 서비스를 모아..

      금융2022-05-2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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